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이력서19 프롤로그

_현달님 2022. 8. 7. 10:44

(문자메시지 도착알림음)

이채영/22세/경력6개월/미교역 근처거주
서비스 알바 여러군대 해봐서 자신 있습니다!
뽑아 주신다면 열심히 하겠습니다!

(통화 연결음)

채영 : 여보세요?

규진 : 아 네 문자지원 해주신 거 보고 연락 드렸어요~ 미교역 근처라면 저희 매장하고 가깝고 출퇴근도 문제 없겠네요...오늘 면접 한번 보러 오실 수 있으세요?

채영 : 아 넵! 언제쯤 가면 될까요?

규진 : 음...지금 오실 수 있으시면 지금 오셔도 괜찮아요

채영 : 아 넵! 그럼 지금 가겠습니다!

규진 : 네네...아 오실 때 간단하게 이력서 한장 가지고 오시고 이력서에 증명사진 한장 붙여가지고 와주세요

채영 : 넵! 알겠습니다, 있다 뵙겠습니다!

(통화 종료음)

태성 : 야야 어때? 괜찮아?

규진 : 일단 뭐...목소리는 괜찮은데 와서 봐야지

태성 : 진짜 이번엔 괜찮은 애 좀 왔음 좋겠다 제발

규진 : 괜찮으면 뭐? 너 단독행동 하지마라
저번에도 단독행동해서 인도형님들한테 걸려 가지고...내가 그거 해명 하느라 죽는 줄 알았어..응?

태성 : ...야야 그건...실수야 다시는 안한다고ㅋㅋ 아니 다시는 안할께! 내가 두번다시 하면...내가 너 시키는 대로 다한다!

규진 : ㅋㅋ ㅈㄹ을 하네...암튼 이상한 행동 하지마라..

(도어벨 작동음)

태성 : 어서오세요~

채영 : 안녕하세요~ 아까 통화했던 이채영 입니다!

규진 : 아아 아까 통화한 채영님이시구나...
일단 저기 뒤에 테이블 앉아 있어요~

태성 : (야 대박인데? 와 역세권이라는 건가)

규진 : (쓸대없는 소리말고 카운터나 보고 있어)

(의자 앉는 소리)

규진 : 집이 가깝다고 하시더니 빨리 오셨네요?

채영 : 아 넵! 여기 길 건너에 있는 다온오피스텔에 살고 있어요

규진 : 오...그러시구나, 거기도 월세 높다고 들었는데...

채영 : 아 넵! 부모님께서 월세만 지원 해주시고 계세요, 나머지는 제가 일해서 쓰고 있구요...

규진 : 아...아참 이력서 가져 오셨죠?

채영 : 아 넵! 여기...

규진 : 오...서비스 경력이 많이 있으시고 다양하시네요, 노래방에 pc방, 카페, 식당, 극장...음 근데 경력이 그리 길지는 않네요?

채영 : 아 그게 중간중간에 집안사정도 있었고 그래서요...왠만하면 더 할 수 있었는데 그러지 못하고 특별하다 싶은 경력이 없어서 아쉽네요..하핫!

규진 : 이미 여러군대 서비스 관련 일을 해보신 것 만으로도 특별한 경험 아닐까요? 노래방, pc방에 식당서빙 그리고 극장 안내원까지...이정도면 특별한 거 라고 생각되는데...

채영 : 아...제가 부정적이였죠? 죄송해요...

규진 : 아니 뭐 죄송할 거 까지는 없구요ㅎㅎ 일단 편의점은 처음 하시는 거 같으니까 지금 계산대에 있는 점장님께 교육 받으시고 한...3시간 정도 일 한번 해보시고 집에 가시면 되겠어요..

채영 : 아 넵! 알겠습니다!

규진 : 태성아~ 채영님 교육 좀 봐드려~

태성 : 네 일단 유니폼 입으시구요...
포스기 먼저 알려 드릴께요~

채영 : 아 넵!

(3시간 후)

태성 : 자 왠만한 건 다 알려드렸는데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물어보세요, 없으시면 다음에 물어보셔도 되고요

채영 : 네 너무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혼자해도 문제 없을 것 같아요~ 사장님이나 점장님 두 분 모두 좋으신 분 같아서 다행이에요ㅎㅎ

태성 : 아ㅎㅎ 아니에요, 근데 지금까지 안좋은 사장만 만나보셨나봐요? 너무 좋아하시네ㅎ

채영 : 아...좋으신 분들도 계셨지만 전에 일했던 pc방 사장님은 주휴수당 안주고 이력서도 안챙겨줘서 노동청에 신고해서 겨우 받을 수 있어서요...마음 고생 심했어요

태성 : 요즘도 그런곳이 있어요? 참 힘드셨겠어요...
우리 매장은 최저시급 주휴수당..그리고 4대보험과 퇴직금까지! 전부 다 드리니까ㅎㅎ 걱정 마세요..

채영 : 와! 진짜요? 편의점에 그렇게 다 주는 곳은 별로 없는데...ㅎㅎ 감사합니다! 그럼 출근은 언제부터 하면 되나요?

태성 : 아....음..내일 오전 9시까지? 아니다 10시까지 오시면 되요~

채영 : 넵! 알겠습니다! 그럼 내일 10시에 뵙겠습니다! 수고하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