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나쁜 일 제5화

_현달님 2022. 3. 19. 09:06

본 소설에 등장하는 모든 내용들은 허구적으로 지어낸 것이며 모두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ㅋ톡) (ㅋ톡) (ㅋ톡)

마트에서 혜진이가 이상하게 여길만한 행동을 해서 그런지 하루종일 혜진이한테 ㅋ톡이 왔다

혜진의 메시지
야 무슨 일인데? / 마트에서 뭘 본건데 / 아 말 좀 해봐..


아 그때 혜진이가 거기 있는 줄 몰랐기 때문에 내가 당황했는데 이걸 말한다고 해서 혜진이가 내 말을 믿어줄 것 같지는 않았기 때문에 말을 꺼내기가 어렵다

하지만 이렇게 계속 가다간 언제 또 마주칠 지 모르고 이걸 계속 숨긴다고 해도 궁금한 건 절대 못 참는 혜진이 성격상 자기 방식대로 할 것이라 어떻게 해야 될 지 몰랐다

이 일을 혜진이한테 말한다고 하면 혜진이는 안믿을 게 뻔하다...내가 혜진이 입장에서 봐도 믿기 힘들다고 생각했다...말하지 않는다고 하면 혜진이는 날 만나지 않을 것이고 친구관계도 끝날 것이라 생각했다


aa의 메시지 : 혜진아 나 너한테 말할 게 있어

혜진의 메시지 : 어? 어어..뭔데? 고민이라도 있는거야??

aa의 메시지 :  어제 내가 마트에서 본 건...짝사랑하는 여자였어...그래서 너에게 말 못한 거고...내가 미행했다는 사실을 알면 그 여자가 실망 했을거잖아...

혜진의 메시지 : 에?? 아 그 이유였어?? 난 또 심각한 일이라고...야야 그러면 내가 너의 고민을 해결해줄께! 나 강혜진이 너의 고민을 해결해준다!!

aa의 메시지 : 아니 잠깐...내가 해결할 수도 있는데 너가 궁금해서 말해주는 거야..아니 너가 나설 필요없다구!!

혜진의메시지 : 에이~ 야 내가 너를 모르냐??ㅋㅋ 넌 혼자 그렇게 지켜보기만 할꺼야?? 그러다가 넌 말도 못하고 끝나...그러니까 넌 내가 필요하다 이말이지

aa의 메시지 : 아니 내가 해결할 수 있다니까 왜 그러는 건데 도대체

혜진의 메시지 : 너 지금 화내는 거야?? 야 딴소리 하지말고 그 여자를 어떻게 하면 다시 만날 수 있는지 생각해봐


그냥 대충 그 여자를 좋아한다고 말을 했는데 어떻게 일이 더 커지는 느낌이 든다...일단 그 여자한테 나오라고 메시지를 보내야 겠다...뭐 마트에서 그 여자 나타날 때 까지 기다릴 수는 없으니까...메시니져로 한번 말해봐야지


aa의 메시지 : 49572님 계십니까?

49572의 메시지 : 아 안녕하세요...무슨 일 있으신가요?

aa의 메시지 : 마트에서 현금을 찾는 과정중에 이상한 점이 있다고 들어서 개인메시지 보냈습니다...현금을 찾고 난 후에 어떤 남자 두명과 대화를 했다고 그러던데...그 남자들이 누군지 말씀 해주시겠습니까?

49572의 메시지 : 아........그건 말할 수 없는데 꼭 말해야 되나요?

aa의 메시지 : 네 꼭 말씀해주셔야 회원님과 저희의 안전을 보장하고 외부의 위험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말씀을 안해주신다면 그에 따른 메시니져의 이용에 제한이 있을 것이고 심하면 영구 회원권 박탈까지 됩니다!

49572의 메시지 : 아..그게...사실 그 남자들은 메시니져에 대해서 잘 몰라요...저도 듣기로는 그 남자들에게 명령하는 사람이 메시니져의 비밀을 알고 있다고 들었어요...그 조직의 보스라는 사람도 말로만 들었던 거 같고...그게 사실인지 확인하기 위해 계획을 했던거죠...

aa의 메시지 : 계획이라고 한다면 회원님도 그 일에 참여했다...뭐 이런 말씀이십니까??

49572의 메시지 : 아뇨아뇨 참여했다기 보다는 그 남자 두명이 저를 미행하고 협박한 거죠...저와 메신저로 대화한 뒤로 미행 당했어요...

aa의 메시지 : ...그러니까 지금 그 보스라는 사람에게 미행을 당하고 있다? 그런 말씀이시군요...

49572의 메시지 : 네...내일 또 영수증을 줄테니까 연락을 해보라고 하더라구요...

aa의 메시지 : 내일이요??

49572의 메시지 : 네...얼핏 듣기로는 그 조직에서 메시니져를 가질 것이라고 했어요...

aa의 메시지 : .....심각한 문제군요...그런 조직이라는 곳에서 메시니져를 가진다면 사회적으로 크게 문제가 될 것입니다...일단 말씀해주셔서 감사하고 새로운 소식 있으면 알려 주십시오..그럼 이만

=== aa님께서 대화를 종료하였습니다 ===


나쁜일 제5화 끝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