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나쁜 일 제2화

_현달님 2021. 3. 7. 08:40

본 소설은 픽션으로 나오는 내용들은 모두 거짓입니다.


(털썩)

??? : 아저씨..잘못 했어요, 전 그냥 용돈이나 벌어볼까하고 했던건데...흐흑..일이 이렇게 커질 줄 몰랐어요..살려주세요..

남자 : 그래..너같은 애들 하는 말이 다 그렇지...누가보면 내가 가해자인 줄 알겠네!! ㅋㅋ 근데 너 잘못은 없지..너도 용돈이나 벌어볼려고 한 거였으니까...너도 용돈이나 벌려고 한 것처럼 나도 너 가지고 용돈이나 좀 벌어보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어서 내 원망하지마~ 다 너가 자초한 일이니까ㅋㅋㅋㅋ

??? : 흐흑...아저씨 제발.....

타이거 : ...여기에 이런곳이 있었네?ㅋ

남자 : ? 아 시바 깜짝이야...뭐야 넌?

타이거 : 나? 저기 넘어진 학생 데리러 왔는데? 관심대상이라ㅎ

남자 : ? 학교 선생이냐? 뭐 어찌되었든 그건 중요하지 않지..왜냐~ 너네들은 여기서 죽을 거니까...ㅋㅋㅋㅋㅋㅋ

타이거 : 응 아니야...(휙)

(퍽)

남자 : 커컥...뭐야..나한테 뭘한거야...?

타이거 : 아 수면제 놓았으니까 푹 자라고...어차피 깨어나지 못하겠지만...ㅎ

??? : 흐흑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타이거 : ?.....도와준 거 아닌데? 그리고 너가 관심대상이였구나~ 난 그냥 너가 잡혀가면 우리가 하는 일을 다 말할 거 같아서 그런거지ㅎ

자아~ 어찌됐든...이번엔 그냥 넘어가는데 다음에 걸리면 넌 삭제 되는거야...원래 처음 걸리면 삭제 하는건데...김선생님께서 말씀하신거니까...암튼 가봐..조심하고

??? : 아....아아 네넵!! 감사합니다!!!


(뚜-----뚜----철컥)


- 네 말씀하세요

타이거 : 아 김선생님 다행이 전화 받으시네...난 주무시고 계셨나 했는데ㅎ...아 다름이 아니고 저번에 저에게 의뢰해주신 관심대상을 찾았습니다, 뭐 김선생님께서 말씀해주신대로.....일단 나이는 20대 초반이였고 대학생 같아 보였습니다.....누구에게 들켰는데 그게 누군지는 잘모르겠고.....일단 기절 시키긴 했습니다..이 남자는 어떻게 할까요?

- 플렌A로 하시면 되겠습니다....일 끝나시면 연락 주십시오..특별히 전달사항은 있습니까?

타이거 : 아 전달사항은 없습니다ㅎ 일 끝나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 네 그럼 수고해주십시오, 이상입니다.

(뚝)

누군가는 들킨다고 생각은 했지만 요즘들어 그 숫자가 늘어났다...보통 작업이 들키는 이유는 영수증 주인이 누구한테 의뢰를 해서 찾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영수증의 주인이 조폭과 같은 어두운 세계에 있다면 직접 찾아내서 박살내는 경우도 있기 마련이다...

그럴 경우엔 꼬리를 자르고 휴대폰 번호 바꾸고 매시니져 서버를 닫으면 그만이긴 하다...하지만 상대가 고위급이거나 어둠의 세계에서 영향력이 있는 인간이라면 말이 달라진다...쉽게 말해서 내가 매시니져의 서버를 닫는다고 해서 개네들이 나를 모른다는 건 아니고 마음만 먹으면 추적헤서 찾기 때문에 나도 긴장을 할 수 밖에 없다

하지만 지금까지는 영수증의 주인들이 평범한 월급쟁이들 아니면 사업을 하는 사장들이 대부분이였는데 요즘 들어서 큰 금액의 영수증을 전송 받았다는 말과 고객이 연락 안된다는 말이 들려와서 좀 긴장이 되고 조심스럽게 행동한다...


<< 메시니져 채팅방 공지사항 >>

안녕하십니까 메시니져 대표 aa 입니다
현재 몇몇 고객님들에 의해서 메시니져 안에서 일어나는 일들이 외부 유출된다는 말이 있습니다만..아직까지는 큰 문제도 없기 때문에 넘겼습니다만....

이 시간 이후로 메시니져는 없어질 것이며 다른 이름으로 리뉴얼 될 것입니다, 현재까지는 메시니져 어플로 소통을 하였지만 곧 다른 프로그램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이 방침은 현재 유출된 정보에 메시니져의 비밀이 있기 때문에 이런 결정을 내렸으며 유출경로는 현재 자체적으로 알아보고 있습니다...갑작스럽게 이용방법이 변경된 점에 대해서는 양해 바라며 신규 프로그램 안내는 추후에 공지사항으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프로그램이 배포된 후, 5일이 지나면 메시니져 서버가 완전 중지되며 프로그램 배포 주소도 삭제할 것 입니다. 새 프로그램으로 접속을 하지 못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 바라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시간 되십시오...
- 상상했던 생각이 현실로 나타나는 공간, 메시니져 -


((( 메시니져 채팅방에 운영자 모드로 입장하였습니다 )))

익명58 :: 위에 공지 무슨 말이야??
익명31 :: 쉽게 말하면 메시니져를 없애버리고 재오픈한다는거
익명39 :: 아ㅏㅏㅏ 귀찮은데 왜 재오픈이야ㅑㅑㅑ
익명917 :: 뭐 위험해지니까 그런거겠지...새 어플이 만들어졌나 본데???
익명19 :: 아 시발 운영자 개같은 새끼야 ㅈㄴ 귀찮게 하네!!

@aa :: 익명19 고객님? 여기서 욕설은 금지입니다만...채팅방 규칙 안 읽어보셨나요??

익명39 :: 어? 뭐야뭐야 저 사람..
익명10 :: 뭐야 저 앞에 골뱅이 달고 있는 놈은? 운영자냐?
익명58 :: 뭐야..저 닉 저번에도 봤는데 앞에 골뱅이 생겼네?? 저거 운영자 맞다, 저번에도 나왔는데 100프로다

익명19 :: 지랄똥싸네 미친새끼ㅋㅋ 야 쟤가 운영자라면 지금쯤 우리집에 누가 찾아왔겠지..ㅋㅋㅋ

익명382 :: ㅋㅋ 사칭계정인가?

익명19 :: ㅋㅋ 규칙 읽어봤지...근데 읽어 봤는데 지금 이 상황만 봐도 너가 운영자가 아니라는 건 알겠다ㅋㅋㅋㅋㅋㅋ

익명29 :: ㅋㅋ 어? 뭐야.......

%%알림%% 익명19님께서 접속을 종료하였습니다.

익명7 :: 뭐야...갑자기 나간다고??? 운영자가 한 거 아냐???

@aa :: 운영자는 메시니져에 접속한 유저들의 접속을 강제종료 할 수 없도록 되어 있습니다..특정 유저만 접속을 종료하지는 못하고 서버 전체를 종료하였다가 다시 가동시켜야 됩니다.

- 다음날 -

기자 : 경기도 모 폐교에 20대 남학생 s군이 숨진 채 발견되어 경찰이 조사 중입니다

경찰관계자는 타살의 흔적이 보이지 않고 주위에 밧줄이 있는 점, 번개탄을 피운 흔적이 발견 되었다는 점을 보고 생활고가 어려워 이러한 결정을 한 것이라고 경찰관계자는 말했습니다

경찰관계자 : 현재 s군의 시신에서 타살의 흔적은 보이지 않고 주위에서 발견된 밧줄의 지문을 조사한 결과 s군의 지문과 일치한다는 점을 근거로 s군의 자살 경위에 대해서 조사중입니다.

기자 : 경찰관계자는 몇개월 전 인터넷 메신저 트리플달러를 통해서 유행했던 영수증을 촬영하여 보내면 현금을 지급한다는 광고가 이번 사건의 발단으로 보고 추적중입니다...ybs 조유미 기자였습니다.


((( 메시니져 채팅방에 운영자 모드로 입장하였습니다 )))
* 운영자 모드로 입장하면 다른 유저들에게 입장 메시지가 보이지 않습니다 *


익명10 :: 야 오늘 뉴스봤냐? 와 대박 무섭네 ㅋㅋ
익명48 :: 야 그럼 이거 우리도 한순간에 그렇게 된다는거 아니냐? 운영자가 진짜 다 알고 있나본데??
익명57 :: 야 근데 어떻게 다 알고 그렇게 하는 거냐고ㅋㅋㅋ
익명24 :: 야 우리도 진짜 조심하자 개 무섭네...
익명 7 :: 중요한 건 탈퇴하기 누르면 운영자가 승인을 해야 탈퇴가 되네...우리 발목 잡힌 거 같다...


- 5일 후


% 알림 %
메시니져 서비스 종료까지 24시간 남았습니다.
1시간 후 메시니져 귓속말을 확인 해보시면 운영자가 보낸 새 프로그램 링크가 있으니 이동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새 프로그램 이용방법은 따로 안내를 해드리지 않으며 메일을 보내도 답장은 해드리지 않습니다,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언제나 저희 원칙이 그랬듯이 새 프로그램에 표시된 모든 대화내용의 외부유출은 금지되어 있고 만약 유출이 된다면 관련자를 찾아서 강제탈퇴를 진행할 것입니다...

끝으로 저희 매시니져에서 탈퇴라고 한다면 단순한 사이트 탈퇴가 아님을 다들 아실거라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 상상했던 생각이 현실로 나타나는 공간, 메시니져 -


제목없음 제2화 종료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